KT&G 북서울본부, 고양시 관내 사회복지관에 성금 기탁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300만원 기탁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상상펀드’?기금 전달

김아름 기자 승인 2022.06.10 15:06 의견 0

KT&G 북서울본부가 고양시 관내 사회복지관에 잇따라 성금을 기탁했다.

원당종합사회복지관 후원금 전달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9일 KT&G 북서울본부에서 저소득가정을 위한 상상펀드 코로나 극복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T&G 북서울본부는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 코로나 극복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코로나극복 후원금은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었던 고양시 지역 내 지역주민과 저소득가정 어르신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후원금으로 저소득가정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이 완화되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직되어 있던 마을이 활기를 띄는 상황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힘을 더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흰돌종합사회복지관 KT&G ‘상상펀드’ 전달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KT&G 북서울본부가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금 300만원을 기탁해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상상펀드’ 기금은 KT&G 임직원이 11년째 운영 중인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기금이다.

KT&G 북서울본부는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300만원 상당의 ‘상상펀드’ 기금을 기탁했다.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전달받은 후원금을 지역 상점에서 각종 식료품, 생필품 등을 구입하여 ‘상상나눔 키트(100여개)’를 제작, 독거어르신을 비롯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지역사회의 소상공인 및 복지 대상자를 응원할 예정이다.

김진민 KT&G 북서울본부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상점과 취약계층에게 이번 기금이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