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3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제60보병사단 연병장에서 <권율부대와 함께하는 콘서트 차량 네 번째 콘서트 ‘콘콘’>을 개최한다.
제60보병사단은 지난 4일 고양시와 지역 안보태세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든든한 고양시를 위한 협력체계를 확립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군 장병 및 군인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고양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찾아가는 콘서트 차량 <콘콘> 시리즈의 네 번째 무대다. ‘찾아가는 콘서트 차량’은 고양시 내 곳곳으로 시민들을 찾아가는 이동형 공연사업이다.
<콘콘>의 이번 무대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풍성한 공연이 펼쳐진다.
벌룬퍼포먼스 아티스트 「박민옥」, 즐거움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미지니」, 2020년 데뷔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 고양버스커즈로 활동 중인 록 밴드 「클라프」와 함께 1988년 데뷔 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스 가수 「박남정」이 출연한다. ‘아! 바람이여’, ‘사랑의 불시착’, ‘널 그리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시대를 초월한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세대를 잇는 흥겨운 무대를 통해 군 장병과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찾아가는 콘서트 차량’은 음향과 조명 등 공연 장비가 설치된 이동형 무대 차량으로 고양시 전역의 문화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 인프라를 제공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
남현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군 장병과 가족,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 모여 공연을 즐기며 민과 군이 교류하는 아주 특별한 자리”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artgy.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