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조현숙 부의장·파주시의회 이성철 의장, 2023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자치의정대상 수상
김아름 기자
승인
2023.11.20 11:23
의견
0
고양특례시의회 조현숙 부의장과 파주시의회 이성철 의장이 17일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서울매일·시사통신이 주관하는‘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양시의회 조현숙 부의장, 서울평화문화대상 자치의정대상 수상
고양시의회 조현숙 부의장이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상생정책 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조현숙 부의장은 고양시 3석 의원이자 제9대 고양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서 ▲소통·화합·상생의 의정활동 전개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한 지방자치 발전을 구현하여 고양특례시 발전에 이바지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조현숙 부의장은 “고양시민들께서 주신 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마땅히 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양특례시의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외되는 이웃 없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이 이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파주시의회 이성철 의장, 서울평화문화대상 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 수상
파주시의회 이성철 의장이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성철 의장은 책임감으로 제7대 전반기 도시산업위원장, 제8대 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으며 지방자치의 정착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적극적인 원내 활동과 각종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 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이 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러움과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