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권선영 의원,‘제9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김아름 기자 승인 2024.12.24 12:10 의견 0

고양시의회 권선영 의원이 ‘제9회 경기의정대상’에서 기초의회 우수조례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됐다.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권선영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정1·화정2)은 17일 ‘제9회 경기의정대상’에서 기초의회 우수조례 의정활동 의원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천일보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1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경기도 광역 및 기초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장려하고 도민의 주권 향상과 도시성장 및 행복한 민주주의를 위해 노력하는 지방의원을 널리 알리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권선영 의원은 제9대 고양특례시의회 상반기 기획행정위원회 및 하반기 문화복지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사회적 약자 보호와 청소년 및 청년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개인형 이동장치 조례 개정안 발의를 통해 친환경 미래형 이동수단의 안전한 이용 활성화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권 의원은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확보, 수준 높은 문화생활 향유 및 든든한 복지정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권 의원의 고양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