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 2022 기획공연 시리즈 #4 -‘싸운드써커스’

ESG와 접목한 버려진 폐기물의 업사이클링 공연

조용석 기자 승인 2022.05.12 15:58 의견 0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가 ESG 실천을 위한 기획공연 ‘싸운드써커스’를 개최한다. ‘싸운드써커스’는 폐기물처리장에서 발견한 고물들을 업싸이클링을 통해 악기로 재활용하는 퍼포먼스 공연이다.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가 오는 14일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ESG 실천을 위한 기획공연 ‘싸운드써커스’를 개최한다.

방방곡곡문화공감 ‘2022 PAPA페스티벌 (Paju Artists are in Paju Art center)’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번 공연은, 국내·외 100여개의 페스티벌에 초청 받으며 환경을 예술의 장르로 인식하고 창작하는 국내1호 환경 퍼포먼스 그룹‘유상통프로젝트’가 함께 한다.

‘싸운드써커스’는 폐기물처리장에서 발견한 고물들을 업싸이클링을 통해 악기로 재활용하는 퍼포먼스 공연이다. 총 4명의 광대들이 이색적인 폐기물 악기연주와 무대에 설치되어 있는 오브제를 활용해 환경문제를 어떠한 방식으로 다룰지 호기심 가득한 공연으로 관객들과 함께 유쾌하고 상쾌하고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속가능한 성장과 도약을 위해‘ESG 경영’을 추진 중에 있다. 정학조 사장은“공사가 혁신적으로 추진중인 ESG와 연계하여 기획공연을 준비하였다.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시며 환경이 우리에게 너무나 소중한 큰 가치임을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