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22년 고양시 기업상품관 참가기업 모집

동아 홈&리빙페어, 메가쇼 고양시 단체관으로 참가
7월 13일까지 26개 기업 모집... 홍보, 상담 등 지원

김아름 기자 승인 2022.06.23 12:53 의견 0

고양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2022년 고양시 기업상품관 운영’에 참가할 기업 26개사를 모집한다.

고양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2022년 고양시 기업상품관 운영’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오는 7월 13일까지 2개 행사에 참여할 26개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는 2018년부터 매해 기업상품관 운영 사업을 통해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제품 전시회에 고양시 단체관으로 참가하여 관내 중소기업의 부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대규모 컨벤션센터인 킨텍스를 보유하고 있는 고양시는 타 지자체 대비 관내 기업의 참여와 구매계약 추진, 바이어 발굴 등의 효과가 높아 참여 기업의 재참가 의사가 높다.

고양시는 오는 하반기에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생활용품 전시회 ‘동아 홈&리빙페어(8월)’와 종합품목 전시회 ‘메가쇼(11월)’에 참가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은 제품 전시 및 기업 홍보, 현장판매, 바이어 상담 등을 지원 받는다.

참가를 고양시 소재 제조 중소기업은 신청서 등을 구비하여 고양시청 기업지원과 방문 및 우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신청 기업의 전시회 준비도, 기술보유 현황 등을 평가하여 7월 중 참여 기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서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기업지원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