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찾아가는 경기도당 당원 토크쇼' 개최
'당원의, 당원에 의한, 당원을 위한 Party' 주제로 소통의 장 마련
김효수 선임기자
승인
2022.11.26 12:17 | 최종 수정 2022.11.26 15:29
의견
0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이 '찾아가는 당원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25일 파주출판단지 지지향에서 진행된 토크쇼에는 임종성 도당위원장, 고민정 중앙당 최고위원, 윤후덕 국회의원(파주갑), 김주영 국회의원(김포갑), 박상혁 국회의원(김포을), 문명순 지역위원장(고양갑), 남병근 지역위원장 (동두천시·연천군), 박윤국 지역위원장(포천·가평),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북부권역 13개 지역위원회와 당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의견 전달과 토의 등 발전적인 시간을 가졌다.
임종성 도당위원장의 첫 번째 공약이기도 한 '찾아가는 경기도당'이 실제 사업으로 반영돼 이번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으며, 임 위원장은 "당내 주요 정책의 방향을 함께 조정하고 공유함으로써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당원들이 당에서 효용성을 느낄 수 있도록 내부에서부터 성찰과 개선을 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크쇼는 ▲경기도당이 서비스센터라구요? ▲민주당은 할 수 있다(각종 현안 이슈) ▲당원의 물음에 답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찾아가는 당원 토크쇼'는 경기도당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