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24년 중소기업 미디어 홍보 광고 지원 사업’ 통해 제작한 광고 영상 첫 송출

10월 14일부터 도내 G버스·타운보드·유튜브 통해 중소기업 광고 송출
홍보영상 제작 및 G-버스, 타운보드, 유튜브 홍보 집행까지 원스톱 지원

조용석 기자 승인 2024.10.10 10:20 의견 0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올해 처음 실시한 ‘중소기업 미디어 홍보 광고 지원 사업’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도내 G버스 디스플레이와 타운보드, 유튜브를 통해 도내 중소기업 10개사(社)의 홍보 광고가 송출된다고 10일 밝혔다.

‘2024년 중소기업 미디어 홍보 광고 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광고 영상.


이번에 송출되는 영상은 ‘2024년 중소기업 미디어 홍보 광고 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해당 사업은 비용과 전문인력의 한계로 제품 광고를 제작하고 송출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대신해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목적이다.

특히 이 사업은 주민의 실질적인 참여로 경기도 재정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23년 주민참여예산 제안 사업’에 선정된 것으로 주민참여예산 민관협치형 사업으로 확정된 바 있다.

올해 총 30개 중소기업을 선발해 먼저 제작된 업체의 영상이 이번에 송출되며, 10월 말까지 모든 영상 제작을 완료해 순차적으로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주민참여예산 제안 사업을 통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