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운섭 민선 2기 고양시체육회 회장 취임

이동환 고양시장 등 관내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등 참석
안 회장, “나눔·소통·공유로 고양시 체육발전에 이바지할 것”

김아름 기자 승인 2023.02.27 09:47 의견 0

고양시체육회는 24일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사진은 취임사를 하고 있는 안운섭 민선 2기 고양시체육회장.


안운섭 민선 2기 고양특례시체육회장이 취임했다. 고양시체육회는 24일 오후 덕양구청 대강당에서 나상호 민선 1기 회장의 이임식과 안운섭 민선 2기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동환 시장, 고양지역위원장, 시·군체육회장, 시·도의원, 시종목단체 회장 및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나상호 민선 1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느 때 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지난 3년이었다”며 “하지만 어려운 여건에도 민선 체육회 조기 안정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준 체육회 임직원과 종목단체 동호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축사에서 “고양특례시체육회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기대하면서 앞으로 고양시체육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운섭 신임회장은 “창조적혁신으로 연결과 협업을 통하여 체육인들의 삶과 권리와 복지를 위하여 오직 체육인만 바라보고 달려가겠다고 말하면서 나눔과 소통과 공유로 고양특례시 체육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우리 고양특례시 체육회를 전국 228개 체육회 중 전국에서 으뜸이되는 체육회로 만들겠다”라면서 “고양시를 넘어 대한민국 미래스포츠의 중심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한 안운섭 민선 2기 회장은 취임일을 시작으로 2027년까지 4년간 고양시체육회를 이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파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